Dongguan qiyuan sports technology co.,ltd

전문 제조 깔창, Qiyuan은 당신의 신뢰에 가치가 있습니다!

출시 시간: 2020-08-11 14:56:38  조회수: 18

회사 주요 제품: 각종 고급 깔 창, 기능 깔 창, 한 봉지 깔 창폴리우레탄 eva 열가소성 탄성 체, 겔 폴리우레탄깔 창, 브랜드 깔 창, 침대 발 깔 창 등 깔 창 제작 에 만 집중!

친 환경 폴리우레탄 폼 플라스틱, 기능 기억 폼 플라스틱, 특허 폴리 유산 탄성 면, 고분자 라텍스 를 전문 적 으로 개발 하고 회사 에 서 는 EVA, PU, 라텍스, TPE, PORON, poly lite ® 깔 창, 족 궁 깔 창 교정, 맞 춤 형 깔 창, 키 높이 깔 창, 첨단 기술 깔 창 개발 과 생산 에 전념 합 니 다.족 보건 품 과 안전 의료 용품.
회사 는 선진 적 인 생산 설비 와 실험실 을 갖 추고 있다 & 연구개 발 센터, 3D 스 캔 프린트 창, 수 십 년 전문 팀.


우 리 는 세계 유명 브랜드 와 여러 해 동안 성공 적 으로 합작 했다.
지금까지 회 사 는 2 억 켤레 가 넘 는 깔 창 을 생산 했 고 생산 능력 은 2800 만 켤레 / 년 이 며 전 세계 150 여 개국 에 서 비 스 를 제공 했다.



회 사 는 이미 ISO 품질 관리 시스템, BSCI 인증 과 GRS 인증 을 통과 하고 여러 가지 상표 특허, 발명 창조 와 감마 디자인 등 지적 재산권 기술 을 가지 고 있다.


창 특징:
스니커 즈 는 탄성, 땀 흡수, 충격 완화, 편안 함 등 유 니 크 한 특성 을 가 진 신발 로 운동화 에 사용 되 는 신발 의 물리 적 성능 에 더욱 적합 합 니 다.사람 은 운동 을 할 때 발의 힘 을 통 해 이 루어 지기 때문에 비교적 큰 충격 이 발 에 집 중 됩 니 다. 또한 발 에 대량의 땀 이 발생 하여 발 에 있 는 세균 을 번식 시 켜 발 환경의 편안 도 를 낮 출 수 있 습 니 다.대부분의 운동 화 는 충격 을 줄 이 고 신축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있 으 나 신발 밑창 만으로 운동 의 쾌적 성 을 높이 는 것 은 과학적 이지 않다.이 는 깔 창 가공 벨트 의 문제점 으로 충격 완화 가 탄력 에 영향 을 주지 않 는 다. 예 를 들 어 메모리 면 충격 완화 재료 가 이러한 요 구 를 충족 시 키 지 못 하 는 경우 가 많 으 며, 재료 선정 에 있어 서 각종 재료 에 대한 테스트 를 통 해 이 루어 진다.


20200416153608_1024.jpg

20200416153608_7576_副本.png

20200417162600_3934_副本.jpg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운동 후 많은 발 통증을 겪고 있습...